먹다
휘아 프로폴리스 함유한 푸카치약
EAT_
2020. 9. 21. 17:18
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에서 신제품 `푸카치약`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.
이번 신제품에는 구강 항균 및 항산화 작용을 돕는 프로폴리스를 비롯해 자몽종자 추출물, 유칼립투스 등 5가지 자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습니다.
불소, 방부제, 합성계면활성제 등 25가지 유해 성분은 제거돼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휘아 측은 설명하였습니다.
휘아 관계자는 "자연유래 성분 중 하나인 유칼립투스 오일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느껴지는 구취 제거와 구강 내 세균 완화에 효과가 뛰어나다"며 "여기에 불소 대체 성분인 자일리톨이 충치를 예방해 준다"고 설명하였습니다.
푸카치약은 제품 안정성과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EWG(미국 비영리환경시민단체)에서 인정한 그린등급 성분만 사용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`의약외품`으로 허가를 받았습니다.
휘아 브랜드 공식몰에서는 출시 기념으로 푸카치약 2개 구매 시 본품을 1개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.
지난해 9월 런칭한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는 개인 위생과 청결을 관리해주는 위생, 욕실, 생활, 주방 용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.
최근에는 육아맘을 위한 미니 위생 가전으로 아이 입 안에 닿는 육아용품을 위생적으로 관리해주는 `츄케어`와 만능 살균기 `컵케어`를 출시하는 등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고 있습니다.